택배사고가 발생했을 경우
1:1 상담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688-2878로 연락주시면
택배사로 사고 접수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아울러 택배사 사고 청구를 위해
택배 사고 발생 시 상품을 버리지 마시고
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특히 석류의 경우에는
아이스박스까지 보관해 주셔야
택배사 사고 접수가 가능합니다.
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고객센터(1688-2878)로 문의하시면
신속 정확하게 사고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1) 택배사 귀책으로 파손된 경우 : 택배 박스 파손, 상품 파손
→ ① 택배 박스 전체 사진, ② 운송장 사진, ③ 파손된 상품 사진 ④ 아이스 박스 보관(석류의 경우)
2) 택배 포장이 미흡한 경우 : 박스 미 파손, 뽁뽁이 등 포장이 미흡하거나 상품끼리 부딪혀서 파손된 경우
→ ① 파손된 상품 사진 ② 운송장 사진 ③ 아이스 박스 보관(석류의 경우)
상품 사진은 파손 상품이 다수일 경우,
전부 찍어주셔야 하며
파손 부위 근접 사진 / 전체 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